모바일 게임 리뷰 !!

[모바일게임추천] 파이널기어 두번째 이야기/ 슈미리 or 내가 가진 캐릭의 등급은(?)

구사겜순이 2021. 6. 2. 10:30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파이널기어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욕심 없이 돈이 허락 하는 선에서…
(아직은 귀여운 무과금.)

사실은 메카닉에 관련된 모바일게임은 처음이라
아직 적응단계입니다.

저 말고 다른 분들은 아주 어마무시한 고수분들이라
쫓아가기엔 아직 너무 먼 산.





고수분들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아장 아장
걷고 있습니다.







아직 오픈 한지 얼마 안된 게임이라.
사전 예약 보상을 많이 주고있어요.
(하시려면 지금이 바로 그 때 입니다!!!)

퍼줄 때 받아먹자구요~?😜


스테이지만 깼을 뿐인데, 아주 많이 많이 퍼줍니다.





일반소환권 으로는 이렇게
소환슬롯에 들어가서 소환을 기다립니다.
(일반소환권은 퀘스트를 깨면 많이 줘요!!)





연구실에서는 제작 슬롯에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욕심 쟁이라서 빈칸이 있으면 안돼요.

(사실 퀘스트 깨야해서…🤦)





시간 지나서 일괄로 받아버리면!!!!




뿌 듯






제가 정말 열심히 키우고 있는
“솔베이그”
놀랍게도 SSR / SR 모두!
아닙니다!
하지만
상위권에 머물고있다지요.
PVE 에서는 S 를 빛내고 있습니다.
키워야겠죠?







“비올라”
그냥 그 자체로 예쁜비올라.
열심히 키우고 싶지만.
추천캐릭에는 얼굴을 볼 수 없고..
상위권에도 들어가지 못했지만..
포기하고싶지않다..😢






“알렉사”
상위권에 얼굴이 보이는 알렉사!
PVE / PVP
모두 평균 A+
펑펑 터지는 우리 귀여운 불도깨비들.
처음에는 저게 뭐냐. 라고 생각이 들지만


터지는 데미지에 🤩!!!
저는 아직 없으면 안되는 존재입니다.






“니아”

레이저 빔!!!!
다른건 다 모르겠고, 레이저빔.
시원 그 자체..
답답한 고구마에 사이다 한방 발사 한 기분.
아주 뻥 뚫려요.
제가 가장 보고싶어하는 모습입니다.
너무 예쁘고 멋있고 시원하지않습니까아!?

PVE에는 B+~A정도.
PVP는 S+ 이네요!!?








나만 슈리미없다고 엉엉 울던 내 자신.

불쌍한지 제게 와 주었습니다!!!!!








하지만 많이 많이 많이 모아야 쓸만하다는…소식…
힐을 하려면….
앞으로 갈 길이 멀다네요?!






“슈미리”

카페에 찾아보니 슈미리 안나오면 이륙불가능 이라는
말까지 봤습니다.
흑흑
뭐가 대체 얼마나 대단한것일까.

스킬 보아하니 독을 사용하네요.
말다했죠.
독..

생긴 것도 무서워…

상위권 S에 속한다고합니다!



주인을 잘 만나야 그많큼 값을 한다던데..




앞으로 넘어야 할 산이 너무 많습니다!!

“파이널기어”

아주 갈 길이 멀어요 멀어요~~~
할일도 많아요 많아요~~~


https://cafe.naver.com/finalgear

파이널기어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파이널기어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카페에 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
더 많은 등급표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


저도 그럼 이제 파이널기어 공부를 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