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사전예약] 이세계RPG, 코노스바모바일게임! 무엇을 기대하든 기대 이하!?

구사겜순이 2021. 7. 7. 19:08



엄청 엄청 귀여운 이세계 RPG 가 나온다는
소식에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네요!

이세계 웹툰도 재미있게 보는데
이세계 RPG 모바일을 할 수 있다는게

신기해요!









이세계 판타지 애니 RPG
코노스바 모바일 !!!

완전 판타스틱 합니다!!





사전예약만 간단하게 해도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니
꼬옥
사전예약 클릭 클릭 !!







빨리 해서 5단계 까지 클리어 합시다 !!






서비스로
이세계로 간다면 나는…??


몇가지 선택지가 나오니
본인과 맞는 것(?)
가까운 것을 클릭해보세요!!





(저는 이렇게 나왔는데…음…음…?)
아닌 거 같…





애니맥스에서 방영 중이라고 하니
사전예약하고!
애니도 즐겁게 보면서!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이야기까지 ..
캐릭터들도 하나하나 개성있어보여서
궁금해집니다.





캐릭터들도
너무 예쁘지요?



전투는 이렇게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귀염귀염하네요?!





“카즈마”라는 남자주인공!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지만
쩍 벌어진 두꺼비를 보며 도와줘 스킬을 씁니다..







그래서 도와주러 온!!
최.강.여.신

아쿠아!!!!







예?
무엇을 상상하든 기대이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그래서 나온 폭렬마법
익 스 플 로 전 !!!

메구밍!!!







ㅇ..









역시


포기하지않는 크루세이더(?)

다크니스 등장!!!


등장부터 날렵

그자체…







뭔데


뭐지


가면 갈수록

기대되는 애니..아니

모바일게임…







나도 부끄럽다.








어쨋든!!!!!


많이 모자란


모바일게임!!!!








코노스바!!

기대됩니다!!!


https://konosuba.nexon.com/kr?channel=3020102